Pages

Friday, October 16, 2020

환불원정대, 오늘(17일) '쇼! 음악중심'서 핫 데뷔! - 한국일보

seritsriti.blogspot.com

지난 7월 말 한 자리에 모이는 것만으로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신박기획의 최초 걸그룹인 환불원정대로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환불원정대는 8월 22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첫 모습을 드러냈다. 여기에 하바드 출신 유학파 지미 유(유재석)가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과 함께 기획사 신박기획을 설립하고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다.

'DON'T TOUCH ME'의 음악은 물론 대한민국 가요계의 살아있는 레전드 디바 만옥(엄정화)과 천옥(이효리), 그리고 2020년 가요계 대세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환불원정대로 함께 서는 무대는 모두가 기다려온 순간이다.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의 안무는 지미 유(유재석)의 아는 동생인 '올레디' 아이키의 안무팀이 맡았다. 아이키는 지난해 미국 NBC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해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댄스 듀오 '올레디'의 멤버로 SNS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뽐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안무는 걸크러시와 섹시함에 파워풀한 에너지가 더해져 멤버들과 음악의 강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예정.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안무팀과 첫 연습에서도 제 실력을 십분 발휘하며 연습실을 조명이 필요 없는 무대로 만들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환불원정대, 오늘(17일) '쇼! 음악중심'서 핫 데뷔! - 한국일보 )
https://ift.tt/3kiKbSQ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