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지면서 야외활동이 잦고 높은 온습도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 민감해지면서 유·수분의 밸런스가 균형을 잃을 수 있다.
피부의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여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다. 또한 면역이 약한 어린아이들은 피부수분의 밀도가 낮고 피지분비량이 적기 때문에 건조해지며 가려움을 유발하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성인보다 피부 결이 약한 어린아이들의 피부에 맞추어 나오는 어린이화장품이라도 사용하기 전 피부를 자극할만한 성분이 함유된 것은 아닌지, 피부 타입별로 안전한지 성분을 확인해 볼 필요성이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서는 피부의 면역이 약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기로션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PH 약산성으로 나와 민감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저자극’을 판정받았다.
관계자는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파라벤 7종 외 무 첨가 테스트를 21가지를 완료하였으며, 내 아이에게 사용할 아기 아기바디로션의 안전성을 우려하는 예비&육아 맘들을 위해 식약처에서 고시한 향 알레르기 성분 25가지를 테스트하여 불검출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피부 보습제 신생아 로션 외 전 제품 모두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아 무색, 무취가 특징이며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엄선한 보습성분이 신생아 바디로션, 신생아 얼굴로션에 함유되어 건조하지 않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제품을 구매하기 전, 자사의 제품 내 모든 성분 확인 후 꾸준히 이용하는 현명한 육아맘 고객들이 많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 아기수딩젤추천은 물론, 출산준비물로 베이비로션을 찾는 고객층이 많아지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로션 사용 후 피부 타입과 맞지 않을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 키즈 윈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e 29, 2020 at 09:59AM
https://ift.tt/2ZlMPyb
[투어타임즈] 어린이화장품 '아토오겔',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관리 위한 아기 로션 선보여 - 투어타임즈
https://ift.tt/2B8KX3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