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민감한 아기 피부 특성상 여름철에는 보습 및 열감 관리가 필수적이다. 이에 오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의 순한 성분을 함유한 아기 로션 ‘소이베베 베이비 아토 로션’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소이베베는 지난 5월, ‘소이베베 아토 라인’을 구성, ‘소이베베 베이비 아토 로션’을 리뉴얼했다. 해당 리뉴얼을 통해 한방 생약 성분을 추가해 민감한 아기 피부의 진정과 수분 보호를 돕도록 했다. 아울러 아토 라인 전 제품 모두 EWG 그린 등급 99% 이상으로 처방된 안전한 성분으로 선보였다.
오쎄 관계자는 "‘소이베베 베이비 아토 로션’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10가지 한방 생약 성분을 추가, 민감한 아기 피부의 진정을 돕고 수분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도록 했다"며 "은은한 플로럴 향을 추가해 사용 시 만족감 높인 것이 큰 특징이며,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안전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따가운 햇빛으로 인해 땀띠, 발진 등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아기에게 순한 성분의 소이베베 베이비 아토 로션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19, 2020 at 08:36AM
https://ift.tt/34arQCs
아기화장품 브랜드 소이베베, 민감한 아기 피부 위한 ‘베이비 아토 로션’ 선보여 - 시사매거진
https://ift.tt/2B8KX3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