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October 20, 2020

"1학년 때 전학갔는데"… 갓세븐 영재 '학폭' 의혹, 팩트는? - 이데일리

seritsriti.blogspot.com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고등학교 2·3학년 때 괴롭힘 당해” VS “1학년 때 이미 전학”
갓세븐 영재(사진=MBC)
그룹 갓세븐 영재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자신을 피해자라고 밝힌 A씨는 목포 소재 고등학교 재학 당시 2, 3학년 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지만, 실제 영재는 1학년 때 서울로 전학을 갔다는 점이 확인되면서 폭로글의 진위 여부에 촉각이 곤두세워지고 있다.폭로글은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돌 학폭 가해자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A씨는 자신을 청각장애인 및 지적장애인이라고 밝히며, 영재와 목포기계공업고등학교 2~3학년 때 같은 반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영재가 자신에게 이유 없이 폭력을 가했고, 금품 갈취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A씨는 “착한 척 하고 다니니까 너무 지겹다”며 영재를 향해 “탈 쓴 악마”라고 저격하기도 했다.영재는 목포 소재 목포공업고등학교에 입학했지만, 1학년이었던 2012년 서울 소재 한국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을 거쳐 2014년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했다. 이는 영재의 프로필에도 명시된 내용이다. 갓세븐 팬들은 “학교폭력을 했다면 분명 비난받아야 마땅하지만, 폭로자가 괴롭힘을 당했다는 시점이 맞지 않는다”고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이에 대해 JYP 측은 “정확한 사실 관계를 조속히 파악하여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1학년 때 전학갔는데"… 갓세븐 영재 '학폭' 의혹, 팩트는? - 이데일리 )
https://ift.tt/2FMkzyR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