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Friday, October 16, 2020

금주 음악차트를 휩쓸고 있는 '이 노래'… 지니뮤직 관계자마저 깜짝 놀랐다 - 위키트리 WIKITREE

seritsriti.blogspot.com

지니뮤직 10월 2주차(8~14일) 주간차트 1위는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가 차지했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는 신박기획 소속으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 네 사람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가요계를 대표하는 걸크러시 매력과 4인4색 개성을 주무기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은 4인조 그룹이다.

이들의 신곡 ‘DON'T TOUCH ME’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은 틀린 게 아니고 다름이다. 우린 개성 있는 삶을 살아야만 하고 존중 받아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박기획 대표이자 제작자인 ‘지미 유’(유재석)가 국내 최고 걸그룹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전군의 합작을 이뤄내며 탄생시킨 곡이다.

환불원정대 만의 색깔과 메시지가 어우러져 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곡은 5일 동안 1위에 올랐으며, 실시간 차트는 102시간 1위에 랭크됐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가 2위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끈 ‘Dynamite’는 리믹스 버전으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담은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데이 타임(Day Time)’ 버전은 차트 상위권을 지속 차지해, 장기흥행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 곡은 2일간 1위에 올랐으며, 실시간 차트는 66시간 1위에 랭크됐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개성 가득한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환불원정대의 인기를 통해 여성 아티스트의 활약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케이팝 위상을 높이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인기도 고공행진을 지속하며 신기록을 세우고 있어 놀라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금주 음악차트를 휩쓸고 있는 '이 노래'… 지니뮤직 관계자마저 깜짝 놀랐다 - 위키트리 WIKITREE )
https://ift.tt/345PtvD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