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들도 피부의 건조함을 호소하는 겨울철은 작은 자극에도 예민한 아기들 또한 피부가 더욱 예민해져 부모들의 걱정이 커질 수 밖에 없다.
이때 건조한 피부를 해결하기 위해 바디로션 또는 보습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지만, 아무 성분이나 사용할 수 없는 아기들은 성인에 비해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의 종류가 제한적인 것이 현실이다.
매일같이 목욕을 한다면 피부를 보호하는 방어막이 벗겨져 오히려 거칠어지기 쉽기 때문에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아이라면 샤워를 간단히 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샤워 후에는 꼼꼼하게 바디로션이나 보습 크림을 발라 피부 방어막을 유지시켜줘야 한다.

스킨구하리는 아이, 어른 모두가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한 ‘ATL 릴리프 로션’을 아기
바디로션으로 추천, 미네랄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온천수로 만들어져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ATL 릴리프 로션은,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 2종이 피부 깊숙하게 단백질 영양을 공급해 어른, 아이 모두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고 알려졌다.
스킨구하리는 “보습 크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 주고 모든 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November 13, 2020 at 06:56AM
https://ift.tt/2UjTWFa
건조해진 겨울철, 예민한 아기 피부 위한 바디로션, 보습 크림 중요 - ITBizNews
https://ift.tt/2B8KX3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