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성분 담아 순하고 촉촉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초간편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Healing Bird)’가 향과 보습, 가성비를 모두 잡은 ‘보태니컬 프렌치퍼퓸 바디워시’와 ‘보태니컬 프렌치퍼퓸 바디로션’을 새롭게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힐링버드 보태니컬 프렌치퍼퓸 바디워시’는 피부에 수분을 주는 식물성 보습인자를 듬뿍 넣어 샤워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바디워시이며 더불어 ‘힐링버드 보태니컬 프렌치퍼퓸 바디로션’은 피부에 수분길을 열어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임 걱정 없이 피부를 산뜻하게 해주는 촉촉 보습 바디로션이다.
두 제품 모두 티트리추출물, 코코넛 오일, 5중 히알루론산, 허브 및 오일 콤플렉스의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순하고 촉촉한 바디케어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제품이다. 또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750ml 넉넉한 용량으로 가성비까지 잡은 것은 물론 향수의 고장 프랑스의 ‘그라스’ 지방 향료사의 향기 레시피와 국제향료협회인 IFRA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100% 프렌치 퍼퓸 향료를 사용하였으며, 온 가족을 위한 포근한 베이비 파우더 향을 담았다. 제품 용기에도 아이보리 핑크와 민트 컬러를 사용하여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주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30, 2020 at 08:43AM
https://ift.tt/3gfzIp6
힐링버드 '보태니컬 프렌치퍼퓸 바디워시&바디로션' - 장업신문
https://ift.tt/2B8KX3u
No comments:
Post a Comment